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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역비서 설치 중에 사전 업데이트 진행 "에러코드 200" 에러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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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업데이트 시 통신장애나 해당 기기에 사전이 저장이 되지 않을 경우 발생합니다. ☞ 통신망 상태를 점검하시고 해당 스마트폰 저장소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어플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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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드로이드 마켓시 결재 오류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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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마켓 관련 오류 문의
전화번호 : 02-531-9226 팩스번호 : 02 632 29852 이 메 일 : gpk-usersupport@google.com
Google에 문의하기 전에 먼저 Google Play 로그인 계정을 확인하세요. 휴대기기에서 계정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휴대기기에서 Play 스토어에 접속합니다. 2.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3. '계정'을 선택합니다. 4. 로그인할 때 사용하는 이메일 계정 주소가 표시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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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갤럭시 플레이어에서도 통역비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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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역비서는 스마트폰 대상으로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갤럭시 플레이어에서는 통역비서 이용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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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통역비서의 종류와 가격을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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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결제는 어떤 카드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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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방식은 구글이 직접 제공하는 ‘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결제를 누르면 ‘체크아웃’으로 연결되고, 이곳에서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선택한 유료 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카드 번호를 입력해두면 다음부터는 일일이 입력할 필요 없이 손쉽게 결제할 수 있으며, 결제한 내역은 문자메시지와 메일을 통해 바로 알려줍니다.
국내에서 발급한 신용카드 중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한 비자카드와 마스터 카드를 통해 구글 체크아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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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성 인식률을 높힐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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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안드로이드 V2.1 이상 스마트폰 유저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구글 음성 검색을 설치합니다. 2. 음성 인식시 주위 소음을 피하고, 표준어로 또박 또박 정확하게 발음합니다. 3. 어법에 맞는 짧은 문장을 구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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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 Store의 통역비서 가격을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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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역비서를 처음 설치하시는 분들은 일주일간 무료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시점에서 30일간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기간이 종료되면 다시 2,500원 30일 이용권 구매 여부를 확인 결재해야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T-Store의 결제 문의는 T-Store 고객센터[ 휴대폰 국번없이 114(무료),유선 080-011-6000(무료) , 1599-0011(유료) 상담시간: 09:00 ~ 18:00 ]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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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결제를 했는데 어떻게 확인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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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결제 전과 결제 후 다른 화면이 보입니다. 결제 전에는 "결제 금액"이 나타나고, 결제 후에는 "열기, 제거" 메뉴가 나타납니다.

[구매전 마켓 화면]

[구매후 마켓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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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국에 나가서도 통역비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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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국 친구와 채팅이나 펜팔을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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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메뉴 중 가장 우측을 누르시면 외국 상대를 검색 가능합니다. 하지만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커뮤니티 사이트인 [고재팬] 에 가입을 하시고 정보를 등록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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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의 스마트폰으로 외국인과 서로 대화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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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합니다. 어플리케이션 [설정] 메뉴를 들어가셔서 입력할 언어와 출력될 언어를 설정하시고 음성인식을 하십시오. 그리고 음성인식 메뉴 좌측의 깃발 모양을 클릭하시면 입력할 언어와 출력될 언어가 반전이 됩니다. 결국 하나의 스마트폰 기기로 외국인과 쌍방향 소통이 편리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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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역비서 어플은 어디서 다운 받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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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폰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마켓 or Tstore 에서 "통역비서"로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7일간 무료 사용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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